티스토리 뷰


오마이베이비 새로운 가족이 합류했습니다.


조연우는 2년 열애 끝에 부부가 된 16세 연하의 아내를 공개했고 결혼한지 5년만에 아들 조이안을 낳았다고 하는데 아내되는 분이 정말 참하더군요! 위에 나이차를 봐도 알 수 있듯이 도눅놈 소리를 많이 들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죠.



조연우 아내 차세원 씨는 그에 대해 아들을 잘 돌봐주는 좋은 아빠라고 칭찬을 하면서도 나이를 먹을수록 말이 많아진다고 하던데 아무래도 나이차가 꽤 나다보니 세대차이가 발생할 수도 있겠죠 ㅎㅎ

 


조연우는 사람이 사랑하는데 있어서 16살 나이 차이는 어려운 일이 아니라고는 하지만 9살 차이의 장모님 반대는 매우 극심했다고 합니다. 어느정도였냐면 방송국에 찾아와 뺨을 때리겠다고 할 정도였다고 해요.. 방송국도 뒤엎겠다며 난리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조연우 장모가 1년을 지켜보면서 나중에는 장인에게 자신의 장점만 설명해주더랍니다. 


결국 장모님의 전폭적인 지지 덕분에 조연우가 결혼하게 된거죠. 그럼 이후 스토리에 대해서도 차근히 살펴보겠습니다.




아내 차세원 씨는 당시에 오히려 당당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조연우를 설득하여 결혼에 이르게 된거죠. 당시에 23살 밖에 안되는 대학생의 어린 나이였는데 확신이 있었나 봅니다. 조연우는 도둑놈 혹은 범죄자 소리에 상처를 많이 받았다며 결혼에 이르기까지 힘들었다고 고백하던데 조금 안쓰럽더군요



예전에 조연우는 아파트 신혼집에 친구들을 초대하기도 했는데 집을 구경하느라 정신없는 모습이었고 특히 꽃미남 오지호와 김성수는 부부의 금실을 내심 부러워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여기서도 오지호가 16살 나이 차이나는 어린 차세원 씨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에게 도둑놈이라고 서슴없이 말을 내 뱉던데 재밌더군요 ㅎㅎ



이날 조연우 아내 차세원 씨는 비록 나이는 어린 초보 주부이지만 능숙하게 요리를 잘하더군요 아내 직업은 아마 결혼을 안했다면 무용으로 나갔을 겁니다. 한국예술종합대학교에서 무용을 전공한 재원이었거든요. 당시 대학생이었던 신부 차세원을 위해 조연우는 학기가 끝나고 피지로 신혼여행을 떠나기도 했죠



프로필


 본명은 조종욱. 조연우 나이는 1971년 5월 생으로 올해 46세입니다. 키 185cm 몸무게 77kg.

 데뷔는 2003년 드라마 올인이며 소속사는 제이아이스토리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조연우 학력 관련 궁금해 하는 분들도 있는 것 같은데 어디를 찾아봐도 나오는 것이 단 한군데도 없네요.



조연우는 성형 고백을 하기도 했죠. 2005년 불량주부라는 드라마 오디션에 최종까지 올라갔는데 시간이 지나도 연락이 안오더랍니다. 그 이유가 너무 선한 눈매인 것만 같아 눈꼬리를 찝기로 마음먹었다네요. 결국 수술을 하고 나서 드라마에 합격을 하게 됩니다. 조연우 성형전은 이런 고백 때문에 관심있어 하는 것 같고 솔직한 성격이 마음에 드네요



조연우는 결혼 전 프러포즈에 고민이 많았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나이차도 많고 대학생이었는데 자신과 결혼해주는 차세원 씨가 많이 고마웠겠죠. 프로포즈 당시 집에 촛불로 길을 쫙 냈고 TV를 통해 그동안 자신과 찍었던 사진과 아내에게 보내는 편지와 함께 음악을 틀었다고 합니다.



조연우 부인 차세원. 당시에 화제 집중이었다며 떡하니 소개에 나오네요!



근데 문제는 초가 300개나 됐는데 20평정도 원룸이라 너무 더워 땀이 비오듯 쏟아져 팬티바람으로 촛불을 붙였다고 합니다.

정말 이런 지극 정성이 있으니 차세원 씨 같은 미모의 아내를 얻는거겠죠.

 


방실 방실 웃는 조연우 아들 15개월 조이안 군. 두 사람을 반반 섞어놓은 듯한 정말 귀여운 모습이죠 사랑스럽습니다 ㅎㅎ




조연우는 16살 차 아내를 두었기 때문에 건강관리에 여념인 모습입니다. 어린 아내를 위해 8가지나 약을 챙겨먹는다고 하는데요 비타민부터 시작해 탈모예뱡 약, 혈압 약까지 먹는다고 합니다. 조연우 차세원 부부 너무나 행복해 보여서 보기 좋던데 앞으로 오마이베이비 본방사수하면서 챙겨 볼 듯 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