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톱스타 김우빈 신민아는 결별 했다는 뉴스와 결혼 관련 소문이 참 많았죠.. 


아무래도 톱스타 커플이다보니 세간의 관심이 높을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은 모 패션 브랜드 광고 모델로 함께 활동하며 처음 만나 호감을 가지게 된것으로 전해졌는데 김우빈은 촬영을 일찍 끝낼 수 있도록 개인 촬영 일정도 미뤄가면서 신민아를 배려했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둘의 스토리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일주일에 2~3번 이상 자주만나는 것은 물론이고 데이트 패턴은 김우빈 본인이 직접 차를 운전해 신민아를 태워 주차장에서 나오는 식이었다고 하네요 김우빈이 소유하고 있는 2대의 자동차 포르쉐와 레인지로버를 번갈아 타며 주위 시선을 의식해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갑니다.



김우빈 신민아 결혼 관련 소문은 모교에서 전해들을 수 있었습니다.

 

학교 후배라는 사람은 "그런 소문이 우리들한테도 정말 많다. 선배가 결혼한다는 소리가 있던데 학교에 좀 자주 들러 후배들에게 좋은 이야기를 자주 들려주고 갔으면 좋겠다"고 말한적이 있습니다. 실제로 지난해 11월 결혼설이 불거졌는데 인터넷 커뮤니티와 SNS 등지를 통해 확산된 결혼설은 우리나라 뿐만아니라 중국까지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그럼 양측의 입장은 어땠을까요?




루머가 확산되자 양측은 아직 결혼을 말한 단계는 아니라고 부인을 하게되죠.. 그럼에도 이토록 소문이 끊이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5살 연상연하 나이차이인 두 사람인데 신민아 나이의 경우 30대 결혼 적령기이기 때문에 소문이 퍼지는 이유가 되고 있습니다. 신민아는 "결혼할 때가 되었나 이런 생각을 할 때도 있고 환상이 아직도 조금 남아있는 듯 하다. 거창한 프로포즈는 바라지도 않고 진심이 담겼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나타내기도 했습니다.



온라인커뮤니티를 보면 김우빈 성형전이라는 사진이 떠돌기도 하는데 이는 아무래도 지금 모습과 차이가 있기에 비교하면서 나돌아다니는 것 같은데 김우빈이 성형을 했다기보다는 치아교정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교정만 잘되도 사람의 인상과 골격이 180도로 바뀌는 경우가 흔하기 때문에 의혹을 사기 쉬운 부분이죠.. 



김우빈 유지안 결별?


이것은 무슨 이야기인가 하는 분들도 있을텐데 신민아와 사귀기전에 여자친구로서 유지안과 2년여간 열애를 한 적이 있습니다. 두  사람의 결별이유로는 김우빈이 바빠지는 일정을 소화하는데 몰두하게 되고 유지안 또한 잦은 해외 출장 등으로 만남을 지속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김우빈과 유지안 이후 좋은 친구사이로 돌아가 자신의 일에 집중하기로 했고 서로가 성공을 빌며 응원을 해주겠다는 입장이었습니다.


 신민아 탑 찌라시도 있었는데 두사람이 다시 사귄다는 황당한 소문이었으니 이거는 거르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공개열애중인 김우빈 신민아가 결혼까지 갔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람도 있는데 워낙 잘 어울려서 말이죠.. 여전히 애정을 드러내며 예쁜 만남을 이어오고 있고 최근에는 관계자들과 모여 식사를 하거나 강남일대 데이트를 한다는 목격담이 들려와 부러움의 대상이 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두 사람 관계에 대해 많은 말들이 나오게 됩니다.



연예계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김우빈 신민아가 결별 했다. 각자의 활동이 바빠지다보니 서로에게 소원해지지 않았나 싶다"라며 결별설이 흘러나왔는데 이 때문에 양측 소속사에게 문의가 폭주하기도 했습니다. 심지어 배우들에게 결별을 물어보는 사태까지 일어나죠 아무래도 김우빈이 군대를 가야하니 이런 설을 더 부추기는 것 같기도 합니다.



김우빈 최측근은 "주위에 많은 분들이 물어오고 있어 두 사람 역시 이러한 소문을 알고 있다."라며 우스개 소리로 자신들은 여전히 잘 만나고 있다며 애정을 과시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바쁜 스케쥴속에서도 강남 일대에서 지인들과 함께 식사를 하는 데이트 모습을 종종 볼 수 있다는군요



신민아 역시 간접적으로 열애중임을 드러내며 사랑받고 있는 여자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최근 한 패션잡지 화보 촬영을 진행하며 인터뷰도 했는데 "인생에서 중요한 것은 사랑이고 삶의 힘 같다. 그래서인지 사랑 받으면 더 예뻐지는 것 같다. 외형적인 변화도 물론 있겠지만 내적으로 채워지면서 자신감이 생기니 결국에는 더 아름다워지는 것 같다"라고 했는데 충분히 사랑받는 느낌이 팍팍 들죠!



신민아 김우빈 커플은 작년 7월 데이트 장면이 보도되면서 공식적으로 연인 사이임을 밝히고 공개연애 중인데 워낙 잘 어울려 결혼까지 골인했으면 좋겠지만 그게 아니더라도 앞으로 계속 예쁜사랑 이어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