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윙스 키쓰썰 옥타곤 키스남 모델 임보라 나이 실물


래퍼 스윙스가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모델 임보라와의 연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언론에서 스윙스와 임보라의 서울 서교동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고 결국 자신의 인스타에 인정하는 글을 올린 것인데 잘 알려지지 않았던 사연들까지 살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21일 서교동의 한 카페에서 마스크도 착용하지 않은 채 당당하게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사람이 없는 곳에서는 스킨십을 아끼지 않으며 자상한 남자친구의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인데요.


알려진 바에 따르면 임보라씨의 나이는 1995년 생으로 뷰티 브랜드와 유명 쇼핑몰 피팅 모델 활동 경력을 가진 SNS 스타입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수가 36만명을 넘어서는 등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키쓰썰을 도대체 무엇인지 들여다보도록 하죠.




그에 앞서 우선 데이트 사진을 보면 SNS에 올라온 모델 임보라의 얼굴과 실물이 조금은 다른 것 같다는 의견도 제기되면서 여러 이야기가 나오는 것 같더군요. 확실히 조금 달라보이기는한데 그럼에도 예쁜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인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키쓰썰에 대해 살펴보죠.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스윙스를 옥타곤에서 목격했다는 게시물이 올라와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는 그가 묘령의 여인과 클럽에서 키스를 즐겼다는 내용이 담겼는데요 



한 네티즌은 지난달 커뮤니티 사이트에 '스윙스 클럽에서 키스한 거 본 적 있음'이라는 제목의 키쓰썰을 게시한 바 있습니다.


게시자는 "친구랑 옥타곤 갔는데 스윙스랑 씨잼 공연 끝나서 테이블 잡고 놀고 있었음. 난 몰랐는데 친구가 지목해서 봤다"며 "여자랑 있었는데 세상에서 제일 달콤한 척 웨이브하면서 키스하는데"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었죠.



그러면서 당시 행동을 실감나게 묘사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호응을 얻은 바 있습니다. 이후 키쓰썰 목격담 속 여성이 열애중인 임 씨로 지목되기도 했으나 그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었죠.



특히 블랫넛은 스윙스 옥타곤 키스남 이라고 적어 많은 네티즌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위에서 살펴본 내용이 순식간에 SNS를 타고 공유되었고 블랙넛 역시 관련 게시물을 보고 이같은 비유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