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김재우 아내(부인) 조유리 직업 및 사연


개그맨 김재우 나이는 1979년생으로 올해 38세이며 고향은 전라남도 광양입니다. 아내와 첫 만남이 아프리카 남아공이라고 밝혔는데 정말 운명인 것 같더군요.


김재우가 기업체 행사로 남아공 월드컵 응원을 가게 됐는데 지금의 아내도 이벤트에 당첨되어 남아공에 오게 돼 만나게 된 것입니다. 당시 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모자를 눌러쓴 아내를 보고 이 여자와 결혼을 하게 될 것 같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고 합니다.



보통 아프리카는 덥다고 생각해서 옷을 가볍게 입고 오기 마련이죠 생각보다 추운 날씨에 다들 떨고 있는데 핑크색 목도리를 재빨리 가방에 꺼내는 여자를 보고 저런 준비성이 철저한 여자랑 결혼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핑크색이라 눈에 띄기도 했겠지만 김재우 결혼 사진을 보면 조유리 씨 미모도 한몫한 것 같습니다.




당시에는 그렇게 스쳐지나갔지만 다음날 월드컵 축구 경기장에 또 우연히 옆자리에 앉게 되었다고 합니다. 진짜 마지막이라는 생각에 전화번호를 물어봤는데 김재우의 아내 조유리 씨가 알려준 번호가 처음에는 가짜 번호였다는군요 ㅎㅎ..



개그맨 김재우 결혼 끈질긴 구애 끝에


당황해서 포기할수도 있었겠지만 김재우는 그 자리에서 정말 이상한 사람이 아니고 공항에서도 봤는데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아 그렇다며 간절하게 말하니 진짜 번호를 얻게 되어 그때부터 본격적으로 대놓고 구애작전을 펼쳤다고 합니다. 


한국으로 돌아오고 나서도 조유리 씨 회사 앞에서 매일 같이 기다리며 3달 가량 쫒아다녔는데 조유리 씨는 싫어하는 내색이 없었다고 하네요 결국 결혼까지 성공하며 드라마틱한 러브스토리를 완성합니다.




개그맨 김재우 아내 직업


조유리 씨는 사진에서 보듯 단아한 외모인데 여성스러운 성격을 지닌 재원입니다. 현재 모 은행에 사원으로 근무 중이라고 하며 2살 연하입니다. (김재우 부인 나이차이) 



한가지 재미있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는데 최근에 김재우가 집을 청소하던 중 공항에서 봤던 목도리를 우연하게 발견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자세히 그것을 들여다보니 목도리가 아니라 츄리닝 바지였던 것이죠. 


너무 추운 나머지 바지를 목에 둘렀던 거였는데 어떻게 보면 아련한 소중했던 추억이 산산 조각 난 것일 수도 있겠죠.ㅎㅎ




위에 SNS에 올린 글을 보면 김재우 자녀 아들이나 딸이 없는 것을 알 수 있네요. 2세 계획 스토리도 코미디언 답게 재치있게 풀어내는 모습이 압권입니다 ㅎㅎ



김재우 백보람 커플을 기억하는 분들이 많아서 결혼한 것을 알고 놀라는 분들도 있겠습니다만 행복하게 사는 보니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평일에는 각자 자신의 일로 인해 바빠서 주말을 같이 보내는 것이 데이트의 전부라고 하네요. 그러나 김재우는 부인을 만날 때부터 반드시 주말만은 함께 지내야겠다고 생각했고, 그 약속을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어긴 적이 없다고 합니다. 


남편을 참 잘 만난 것 같은데 실제로 주말에 행사나 일이 들어오는 경우에는 일을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남다른 부인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대목이죠



김재우 조유리 부부는 대화도 소탈하면서 유쾌하게 한다는군요 재치 있는 입담으로 유명한 김재우는 아내 바보의 면모를 많이 보여주죠 단아한 외모 뒤에 털털한 매력을 가졌다는 조유리 씨와 잘 어울려 보이고 결혼생활이 정말 행복하게 느껴집니다.



최근 SNS를 재미있게 운영하는 것이 소문이나 김재우 인스타그램 대통령 소리까지 들리더군요 제2의 전성기가 찾아올 날이 머지않아 보입니다. 작년 5월 인스타그램을 시작한 김재우의 팔로워 수는 무려 5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SBS 백년손님 자기야에 출연한 김재우는 결혼 전에 어떤 음식을 좋아하냐고 부인이 자신에게 물어본 적이 있어서 설레는 마음으로 카레라고 대답했는데 정말 4년 동안 카레만 먹고 있다고 합니다 ㅎㅎ 심지어 칫솔이 노래질 정도라고 밝혀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총각 때 인스턴트 음식을 많이 먹어서 결혼을하게 되면 더이상 먹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결혼 후에 더 먹고 있다니 유머로 승화하긴 했지만 나름 고충인 것 같네요 방송을 보고 김재우 부인 조유리 씨가 요리 공부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